아티젠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BOARD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하신 디자인을 직접 수정하신 후 오류 발생시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


구매하신 디자인을 직접 수정하신 후 오류 발생으로 재수정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직접 수정을 진행하시다 오류가 발생하신 경우 저희쪽에서는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꼭 참고하셔서 신중하게 이용 부탁드립니다.


직접 디자인을 수정하실 경우 반드시 백업을 받으신 후 디자인을 수정해 주셔야 오류 발생시 복구가 가능합니다.


http://ecsupport.cafe24.com/web/upload/manual/ec/des/des1010104.html

백업 복구 방법은 url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페24는 매일 새벽 5시경 24시간 이내 관리자 로그인 기록이 있는 경우 시스템에서 작동으로 백업이 되며

최대 7일까지 저장되며 가장 오래된 파일부터 삭제가 됩니다.


직접 수정시에는 반드시 백업을 하신 후 수정을 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